티스토리 뷰

그룹 fx 의 멤버인 루나가 오늘 방송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루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루나 본명 성형전 다이어트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나의 본명은 박선영이며 1993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시이며 키 160cm 에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리라아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 재학 중입니다. fx 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포지션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와 언니가 있습니다.



루나

오빠의 이름은 박치순으로 랩도 하며 작곡가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언니는 루나와 쌍둥이 자매인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만약 어머니가 자연 분만 하였으며 루나가 언니인데 제왕 절개를 하며 동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루나는 리라아트고등학교 시절에 보컬 특기로 전체 수석 입학을 하였으며 입학 후 보컬 동아리 회장까지 겸하기도 하였다니 처음부터 보컬에 상당한 능력이 있었음을 알게 해 주기도 하네요.



루나는 어린 시절부터 많은 끼로 14살 당시 SBS 예능 '진실 게임' 에 출연하여 웨이브 소녀로 나왔고 뛰어난 웨이브 솜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 실력으로 SM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군요! 춤 실력으로 들어갔는데 메인 보컬이 된 케이스입니다. 어차피 팀에는 빅토리아가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기도 하였습니다.



루나는 가수 활동 외에도 뛰어난 보컬 실력과 춤 실력으로 뮤지컬에도 많이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2011년 '금발이 너무해' 를 시작으로 코요테 어글리 , 레베카 등 유명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솔로로 싱글 앨범도 많이 내는 등 활발한 개별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5년은 복면가왕에서 1,2 대 '황금락카 두통 썼네' 로 두 번 연속 가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뮤지컬 활동에 전념하고 있어 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었던 루나인데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줄 듯 싶습니다.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루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instagram.com/hermosavidaluna/ 이니 시간 나시면 한번 구경하세요! 이상 오늘의 인명사전 루나 편 끝 마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