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넷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출연하고 있는 서재원은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무용가로 2017년 미스코리아 경기 진으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됬다고 하네요. 그래서 서재원의 과거 얼굴, 몸매, 집안, 직업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2012년에는 계원예술고등학교 2학년 시절 제42회 동아무용콩쿠르에서 학생부 창작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2017년 10월에는 제38회 서울무용제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2018년 1월에는 프로그램 '맛있을 지도'에도 출연했습니다. 2018년 12월에는 라디오 프로그램 '이수지의 가요광장'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서재원1


서재원은 나대한과 커플 댄스를 하면서 한선천과 엇갈린 러브라인을 보여줬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듬직하고 카리스마도 있으며 다정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댄스 장르는 한국 무용입니다. 평소 제일 좋아하는 것은 서핑, 필라테스, 요가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이지만 부산 사투리가 너무 귀엽네요. 반전 매력이 넘치네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팔방미인으로 밝은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뛰어난 춤 실력으로 장르는 한국무용이에요.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본명 서재원, 1995년 1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실기과 한국무용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54kg이네요. 그리고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직업은 미스코리아, 무용가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혈액형, 가족,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 '썸바디' 출연진은 정연수, 이수정, 이주리, 맹이슬, 김승혁, 이의진, 한선천, 오홍학, 나대한, 서재원 이렇게 10명입니다. '썸 스테이' 숙소에서 매일 익명의 '썸뮤직'을 호감있는 출연자에게 마음을 전하여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지막회에서 누구를 최종 선택 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누가 남자친구 될지 최종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미래의 남친 분과 훈남훈녀 커플로 좋은 결과를 보고 싶네요.





무용가 서재원은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영복, 가방, 코트 등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서재원의 부산, 학교, 과사, 성형전,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