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동석


마동석


배우 마동석은 1971년 3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한국에서 출생은 했지만 어딘지 알려지지 않았고 

고등학교를 졸업 후 미국으로 가서 대학을 체육학 전공으로 나와 국적은 미국인이군요.미국 이름은 돈리 라고 합니다.

마동석 키는 171 이라는 말과 180이라는 네이버 프로필이 있는데

178cm 의 오승환보다 작은 걸로 봐서 171cm 가 맞을 것 같네요..

 몸무게는 100kg 라고 합니다.

반전이 있는 마동석 과거 사진 한번 보고 가세요~ 



카리스마 폭발하는 엄청난 인상에 큰 덩치의 마동석씨!

과거 모습은 어떨까요~?




이 사진을 보고 군인시절이라고 오해 할수 있는데

고2때 사진이라고 하네요

엄청 마르고 몸이 좋았네요 ㄷㄷ



체육학을 전공하고 개인 트레이너로 일을 하기도 했는데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05년 영화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기자가 된 후 오히려 몸무게를 30kg 나 감량했다고 하는데

근육량이 엄청 났었네요 ㄷㄷㄷ



병아리가 가장 무섭다는 마동석~~

잡으면 터질까 봐 무섭다고 하죠? ㅎ



지금은 예정화와 공개 연애중입니다.

많은 나이 차이임에도 운동도 좋아하고 겹치는 부분이 많아 

사랑이 싹트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ㅎ



최근 영화를 위해 살을 찌우고 몸을 만들었다는 마동석씨!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마블리 마동석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