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이현진입니다. 금토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조선생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훌륭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현진의 과거 얼굴, 몸매, 학교, 성형전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7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타일' 엄현진 역입니다. 그밖에 가문의 영광, 보석비빔밥, 상속자들, 황금의 제국, 또 오해영, 끝에 두번째 사랑, 귓속말, 너의 등짝에 스매싱, 스카이캐슬 등 다양한 드라마 출연작이 있습니다. 드라마 '황국의 제국'을 끝으로 군대 입대를 했어요. 2015년에 제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현진은 무쌍의 눈, 오똑한 코, 날렵한 턱선이 돋보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량하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6개월만에 4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아주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김서형이 인스타 권유를 했다고 하네요.




본명 이현진, 1985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가람 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산업경제학과 중퇴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86cm, 몸무게 72kg, 혈액형O형이며 소속사는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현진 발음, 이현진 하차'가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드라마 '귓속말' 6회에서 중도하자 한 이유가 연기력 논란, 어색한 발음 때문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현진 소속사와 SBS 측은 원래 6회까지 나오기로 했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SKY 캐슬'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선생 정체가 정말 궁금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2009년에서 2012년까지 여자친구와 연애를 했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과거 배우 유연지와 열애설 의혹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어요. 과거 배우 이미숙을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현진의 과사, 여친, 몸, 코수술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