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슬


한예슬


한예슬의 본명은 김예슬이 라고 하네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미국 LA 에서 태어 났으며 키 166cm 47kg A형이라고 합니다.

슈퍼모델 출신에 현재는 배우로 활약중인 한예슬!

과거 사진은 어땠을지 한번 보고 가세요~



슈퍼모델 출신이라 어릴적 모습이 더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두근두근~~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쯤 될까요?

코가 오똑하니 미녀상이였네요 ㄷㄷ

중학생때라고 하는데 많이 성숙해 보입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 사진이라고 합니다.

인기 많았겠네요 ㅎ



본인이 맞나 싶은데 

치아가 고르지 않았네요 ㄷㄷ



2001년 슈퍼모델로 방송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예슬이 본명으로 리포터 생활을 하기도 했었네요 ㅎ



이정도면 치아교정에 화장의 기술로도 

충분히 지금 모습이 나올 것 같은데요

ㅎㅎ



현재 공개 연애중인데 언제 결혼할지 계속 관심이 갑니다

어서 좋은 소식 들을 수 있기를~~

그럼 앞으로 좋은 활약 계속 하시길

응원합니다

한예슬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