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우희


천우희


배우 천우희는 1987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경기도 이천 출신이며 키161cm에 몸무게는 비공개 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네요 ㅎ

영화 써니에서 학생모습에 나이가 엄청 어린 줄로만 알았는데 

31살이라 조금 놀랍네요

어쨌든 천우희 어릴 적 모습들 모아 봤으니 한번 보고 가세요~



과연 지금의 이 모습이 

어린시절에도 그대로 있을까요?

보고 가세요~~




87년생이면 6살쯤 되겠네요 

지금 느낌은 안보이지만 눈도 동그란게 예뻤네요 ㅎㅎ



9살 시절 천우희 모습입니다 ㅎ



연기는 일찍부터 시작했지만 단역으로만 활동하다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건 영화 써니를 통해서죠

2011년이니 이때 25살이라는건데 ㅎ

엄청 동안이네요




그 뒤 슬럼프를 겪다가 새로운 영화 한공주에서

주연을 맡으며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엔 영화 곡성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죠

참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라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천우희씨 힘내시길!!

항상 응원할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