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YP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했습니다. 아이티지 멤버 황예지는 예능 프로그램 '더팬'에서도 뛰어난 댄스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있지 황예지의 과거 얼굴, 나이, 본명, 학교,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사진부터 보실까요?



2015년에 JYP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연습생 기간은 3년이라고 합니다.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잠깐 까메오로 출연도 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더팬'에서 좋은 가창력으로 인정도 받았습니다.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있어 더욱 돋보이는 멤버이네요. 성장 가능성이 큰 가수로 데뷔 첫 음악 방송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황예지1


과거 사진을 보니 통통살 볼살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청순한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어서 빨리 '아이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보고 싶습니다.




본명 황예지, 국적 한국, 생일 2000년 5월 26일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하네요. 키 170cm이며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그룹은 ITZY이에요. 아직 신인 걸그룹이라 몸무게, 혈액형, 학력, 가족 정보들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정보가 공개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식 데뷔 일 2019년 2월 18일입니다. 2017년에는 엠넷 '스트레이 키즈'에도 나왔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티지 멤버 5명 모두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으로 그룹 이름이 잇지, 있지, 아이티지 등 한글 이름이 어떻게 불릴 것인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걸그룹이 탄생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뜨겁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데뷔 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소희 닮은꼴 외모로 눈길이 갑니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도 있어 다채로운 매력이 많습니다. 스타성이 많은 멤버로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황예지의 전주, 인스타, 나이, 과거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