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기자 겸 통역사 안현모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남편 라이머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안현모의 과거 얼굴, 집안, 프로필,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부터 현재 모습까지 한번 보실까요? 




본명은 안현모이며 1984년 3월 28일생으로 나이 3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서울대 언어학과,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변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이라고 하네요. 직업은 통역사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라이머, 언니 안인모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0cm이 넘으며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12년부터 2016년까지 SBS 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 1월부터는 통역사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현재 예능 프로그램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현모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뇌섹녀, 엄친짤 등 수식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포가 아닌데 영어 실력이 완벽하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외국어에 관심이 많았으며 영화, 음악을 좋아해서 많이 듣고 봤다고 합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혼혈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남편 라이머와 훈훈한 셀카가 많았습니다.




남편 라이머와는 소개로 만났으며 첫 만남에서 호감이 있었다고 하네요. 가수 라이머도 고스펙 능력자로 건대 신방과를 졸업했습니다. 2017년 9월 6일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임신 후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식성부터 음악장르, 취미, 취향이 다 다르지만 잘 해결해나가는 좋은 커플이라고 합니다. 친언니 안인모는 학교는 미국카톨릭대학교 대학원으로 직업은 피아니스트라고 하네요. 안인모, 안현모 자매는 우월한 유전자로 브레인 집안입니다. 





좋아하는 운동은 수영, 서핑, 재즈댄스, 폴댄스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치어리딩, 연극, 합창부, 밴드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책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 실용적이고 진솔한 에세이 형식이라고 해요. 프로그램 출연작은 안현모의 HOT뉴스 POP영어, 영화 물숨, 예능 해피투게더, 구내식당, 1대 100, 대한외국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김민준과  결별 소식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안현모 최욱'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 두 사람이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번 동상이몽 프로그램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방송인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대할게요. 그럼 오늘은 통역사 안현모의 결혼, 서울대, 학교, 성형 전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안현모의 훈훈한 인스타 사진을 다양하게 올렸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