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라이머가 아내 안현모와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반전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여 벌써부터 기대가 많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6개월 열애 끝에 빠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라이머의 과거 얼굴, 집안, 결혼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멋진 몸매 사진부터 보실까요?

 

 

본명은 김세환이며 예명이 라이머입니다. 1977년 5월 1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안현모가 있습니다.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교대부설 초등학교, 서초 중학교, 서초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과이며 소속사는 브랜뉴뮤직 대표이사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6년 조 앤 라이머 1집 앨범이에요.

 

라이머1
라이머2

 

힙합 씬 히트메이커로 직업은 작곡가 겸 가수입니다. 조 앤 라이머, 크로스 멤버로 활동했으며 가수 이현도 피처링, 이효리 객원 래퍼 등 활동으로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2007년에는 클레오 출신 채은정 솔로 앨범을 프로듀싱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브랜드뮤직에서 신인 보이 그룹 '레디'를 론칭한다고 해요. 다른 아티스트는 버빌진트, 한해, 범키, 애즈원, 칸토 등이 있습니다.

 

 

라이머3
라이머4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3년 보디 빌딩 운동 마니아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US PTA 명예 트레이너로 임명 받기도 했을 만큼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훈남훈녀 라이머 안현모 나이차이는 7살 차이로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현재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부부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이 있습니다.

 

 

 

과거 전여친 소유진과 열애 기사가 난 적 있습니다. 2008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각자 좋은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라이머 이혼, 라이머 재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이번에 처음 결혼입니다. 재산, 수입 정보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브랜드뮤직 소속사 대표입니다. 라이머는 고스펙 능력자로 우월한 집안입니다.

 

 

 

라이머 화제곡은 노래 그녀가 없다, 무슨 말이 필요해, 그녀를 조심해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부부 예능 방송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예능, 광고, 음악방송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라이머의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