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영


박보영 


배우 박보영은 1990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충북 괴산 출신이며 키 158cm, 41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최고의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는 박보영 

어릴적 사진이 궁금합니다 ㅋ 

한번 보고 가세요~



검스 입은 박보영 ㅎㅎ

어릴적 사진들을 모아 모아서~




박보영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눈매와 귀여움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ㅎ




중학생? 고등학생? 

아무튼 학생일때 사진이네요 ㅎ



고등학교 졸업사진이겠죠? 




2006년 처음으로 데뷔 한 박보영인데요

어릴적 유승호화 함께 한 사진보니 

정말 새롭네요 ㅎㅎ




그 뒤 과속스캔들에서 당당히 주연으로 이름 올리며

영화의 흥행과 함께 박보영이라는 이름을 한번에 스타로 올렸죠

이제는 하는 작품마다 인기를 끌게 만들고 있기도 합니다 ㅋ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

박보영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