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데이 소진은 오늘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유라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 멤버 막내 혜리를 도와주려고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걸스데이 유라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학교, 열애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진의 본명은 박소진이며 1986년 5월 2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서구이며 혈액형은 AB형이에요. 키는 167.7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은 경덕여자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기계공학부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소속그룹은 걸스데이, 포지션은 리더, 리드보컬이네요. 과거 영남대학교의 공대여신으로 스쿨밴드를 했다고 합니다. 영남대 퀸카였으며 유명했다고 해요. 그러다 녹음기사분의 소개로 걸스데이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소진1


과거 2011년 데뷔 초 모습이에요.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성형은 저도 확인하기가 힘드네요.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시고 각자 판단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아기 공주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어요. 웃음이 많은 밝은 성격과 아름다운 미소를 정말 예쁘네요. 특히 소진의 머리숱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몸매, 얼굴, 머리숱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소진2


소진3


소진과 가수 에디킴이 2017년 6월 28일 열애설이 났습니다. 처음에는 부인을 했지만 오후가 되어 연애를 인정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7년 12월 에디킴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둘은 연상 연하 커플이었으며 '도 감독이다:청춘무비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서로 바빠지면서 결별했다고 합니다. 서로 응원하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해요. 소진의 현재 남친 유무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소진4


소진5


'인스타그램'에서 소진의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로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자주 입네요. 통통한 볼 살과 가지런한 치아로 다람쥐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소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영남대 퀸카 시절, 대학교, 남자친구, 비키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