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진이 내일 첫 방송인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유진은 임치우 역을 맡았으며 어떠한 역경 속에서도 긍정 에너지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생활하고 살아가는 멋진 여자 캐릭터라고 합니다. 오늘은 소유진의 성형여부, 과거 얼굴, 셋째 임신, 부모님 나이 차이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유진은 1981년 8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배우자 백종원, 아들 1명, 딸 2명이 이며 데뷔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했다고 합니다. 데뷔 초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쥐 등 먹기 어려운 음식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엽기소녀'라는 별명으로 얻었어요. 



소유진1

소유진의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볼 살이 통통했네요. 통통한 볼 살이 귀엽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저는 다이어트로 볼 살이 빠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눈이 더 커진 것 같구요. 각자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블리한 외모를 자랑하지만 몸매도 훌륭합니다.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가수 라이머와 만났으며 결별을 했습니다. 다 지난 연애이네요.



소유진2

소유진3

과거 '파라파라퀸'이라는 노래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2016년 2월에는 KBS 주말 드라마 '아이가다섯'으로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를 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편 백종원 대표와 나이 차이는 15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유진의 부모님의 나이 차이는 30살이나 차이 난다고 하네요. 소유진이 태어났을 때 아버지 연세가 56세였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지금의 어머니와는 재혼이라고 해요.



소유진4

소유진5


'인스타그램'에서 셋째 딸 세은 양을 공개했는데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소유진은 임신을 하고 셋째를 출산 후 2년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하는데요. 정말 대단한 배우입니다. 세 아이의 엄마로 더욱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소유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자녀, 결혼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