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는 본명이며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광주광역시 출신에 키 168cm 몸무게 48kg 에 A형이라고 하네요

박신혜 역시 아역 출신인데

14살 중학생때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어릴적 사진 한번 보고 가세요~



어린 시절 방송 데뷔 해서 사진이 꽤 있네요

한번 보고 가세요~~





혹시 못 알아 볼까봐 함께 붙여둔 사진 이네요 ㅎㅎ

박신혜 어릴적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예뻤네요 ㅎ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은데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ㅎ



정말 지금 그대로 ㅎㅎ



탤런트 이은성과 10년 넘는 친구 사이라고 하던데 

이은성은 88년생이네요 ㅎ

친구는 아니고 그냥 친한 언니 동생 사이 인가봅니다

아님 나이가 다르던지 ㅎ



14살의 나이로 데뷔해서 

방송 생활을 오래도 했네요 ㅎㅎ




요즘 '숲속의작은집'에서 소지섭과 함께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역할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영화도 많이 찍기를 ! ㅎㅎ

박신혜 화이팅! 힘내길!




박신혜 프로필 박신혜 과거사진 박신혜 성형전 박신혜 몸매

박신혜 프로필 박신혜 과거사진 박신혜 성형전 박신혜 몸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