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에 선미가 출연하였고 방송 중 춤 연습 때 신었던 신발이 아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방송의 효과는 대단하다고 느끼는데 이미 사이즈별로 품절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고 구매 방법까지 알아봅시다!!

 

선미1

 

통굽스타일의 굽 높은 운동화로 보여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끌었었는데 어디 제품인지 찾기 쉽지는 않더군요.. 이 제품은 NAKED WOLFE(네이키드 울프) 의 SPORTY WHITE LEATHER 제품이라고 합니다!!

 

 

선미2

 

화이트 컬레에 굽 높이는 7CM 라고 하는군요.. 조금 특이한 스타일이지만 통굽 슈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시켜준 일등 공신이네요 ㅎㅎ

 

 

선미3

 

현재 검색을 하면 국내 쇼핑몰에서 팔기도 하지만 사이즈가 대부분 품절이 되고 있어요.. 거기다 가격이 비싼편이죠..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가격은 223,324원!! 거기다 배송료 1만원만 주면 집까지 배송도 해줍니다! 영어로 주문해야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국내 주문보다 5만원 이상 아낄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배송도 7~14일이라 하지만 저는 4일정도만에 주문 받았네요!!

 

https://nakedwolfe.com/products/sporty-white-leather-pre-order?lang=ko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으니 들어가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