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임


이태임


이태임의 본명은 이경원 이라고 합니다.

울산 출신으로 1986년 9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네요

키 170cm 에 몸무게는 46kg 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B형이네요~

울산 3대 미녀 중 한 명 인 이태임

과거 사진들 한번 보고 가시길~ 



울산 3대 미녀 이태임 어린 시절은~?




어린시절부터 특유의 보조개에 반달 눈웃음이 예쁩니다 ㅎ

코도 오똑하니 정말 귀여웠네요 ㅎㅎ



중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사진.

학생 시절 졸업사진에서 보면 울산 3대 미녀인 걸 알겠네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목구비입니다.

이태임은 데뷔 후 부터 몸매로 인기를 끌기도 했죠 ㅎ

이태임 사진들 마저 보고 가시길~~





최근에 다이어트로 인해 얼굴이 많이 달라지긴 했습니다.

다시 살찌워서 예전 얼굴로 가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ㅠㅠ



키도 이렇게 큰 줄 몰랐었는데 ㅎㄷㄷ 

예원과의 안 좋은 일로 방송을 꽤 오랫동안 쉬기도 했습니다

다시 힘들게 복귀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더 많은 작품 이어 가기를 바래봅니다.

이태임 힘내시길~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