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욱

 

김동욱

 

나이, 생일 - 1983년 7월 29일 만 35살

키 - 175cm   몸무게 - 60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교 - 시온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데뷔 - 2004년 영화 '순흔'

종교 - 가톨릭   취미 - 스킨스쿠버

소속사 - 키이스트

배우 김동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한예종 출신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영화 '신과함께'와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훌륭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진하림 역을 맡았어요. 과거 모습은 좀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과거에는 귀여운 모습이 강했다면 지금은 남자다움이 생겨서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진로에 대해 고민하면서 연기자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4개월 동안 연기입시를 준비해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으로 들어갔다고 해요. 데뷔는 영화 순흔에서 왕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드라마 커피프린스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얼굴을 알렸으며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그리고 또 다시 영화 '신과 함께 - 죄와벌'에서 김자홍 동생 김수홍을 연기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감동적인 감성연기가 많은 호평을 받았어요.

 

 

신과함께는 크게 흥행을 했으며 후속작 '신과함께 - 인과연'에도 주연으로 출연을 했어요. 이 영화로 재기에 성공했으며 관객들에게는 좋은 연기로 즐거움을 줬어요. 영화 출연작은 어쩌다 결혼, 탐정 리턴즈, 신과함께, 쓰리 섬머 나잇, 후궁, 카운트다운, 로맨틱 헤븐, 김종욱 찾기, 반가운 살인자, 국가대표, 오감도, 후회하지 않아, 아파트, 램프의 요정, 발레교습소 등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손 the guest,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 하녀들, 위대한 선물, 남자를 믿었네, 민들레가족, 파트너, 전설의 고향, 못말리는 결혼, 브레이크, 커피프린스1호점, 쏘울 스페셜이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수요미식회,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고쇼, 라디오스타, 스타골든벨, 샴페인이 있다고 하네요.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취미는 스킨스쿠버이며 인터트럭터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배우 신하균, 가수 알력스와 같이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다고 해요.

 

 

일상을 공개하는게 어색하고 수줍음이 많아서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셀카 찍는 법도 모른다고 하네요. 드라마 '손더게스트'에서 윤화평을 맡았으며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원종, 박호산, 윤종석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