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석

 

홍석

 

본명 - 양홍석   혈액형 - A형

나이, 생일 - 1994년 4월 17일 만 24살

키 - 181cm   몸무게 - 64kg

학교 - 희언유치원, 정자초등학교,

소속그룹 - 펜타곤   포지션 - 리드보컬

소속사 - 큐브 엔터테인먼트

별명 - 야옹이, 홍시, 홍맘, 키티

가족 - 부모님, 형

홍석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홍석1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을 맡고 있어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 리얼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체험한다고 해요. 출연진은 강지환, 매튜 다우마, 김재화, 신지, 이유비, 오윤아, 김호영, 안현수, 리사 이렇게 출연한다고 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얼굴을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안경 낀 모습도 잘 어울리며 스마트해보이네요. 훈훈하고 잘생긴 얼굴은 과거에도 지금도 변함이 없네요.

 

 

2014년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갔으며 아이콘 멤버를 정하는 믹스앤매치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어요. 결과는 탈락을 했으며 그 뒤에는 YG를 퇴사하고 지금의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했다고 하네요.

 

 

펜타곤 멤버로 제일 마지막으로 합류를 했으며 뒤늦게 들어가는 바람에 다른 멤버들과 친해지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다고 해요. 추억으로는 홍석은 봤던 영화이지만 친해지기 위해 다른 멤버들이 보기로 한 영화를 또 봤다고 하네요. 열정적인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펜타곤의 멤버는 진호, 후이,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홍석 이렇게 10명이에요. 

 

 

어린 시절부터 유학생활을 했으며 중학교, 고등학교는 싱가폴 명문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와 중국어가 유창하다고 해요. 유학 중 2014년 1월에 가수를 하기 위해 대학교를 자퇴하고 한국에 들어왔다고 해요.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고 매일 다음 날 먹을 음식을 검색한다고 해요. 라디오 컬투쇼에서는 밥을 5공기를 먹는 대식가라고 밝혔어요. 하지만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서 식단 조절과 운동을 자주 한다고 해요. 자신이 망가지는게 너무 싫어해서 자기관리가 대단하다고 해요.

 

 

운동을 많이 해서 탄탄한 근육과 멋진 복근을 가지고 있어요. 팔뚝에도 근육이 많고 알통이 크다고 해요. 그래서 힘도 세고 완벽한 피지컬이 돋보이네요. 또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옷핏이 좋아요.

 

 

펜타곤에서 멤버들을 잘 챙기고 집안일도 좋아한다고 해요. 팬들에게도 팬서비가 좋아서 다정한 멤버로 꼽힌다고 하네요. 훈훈하고 잘생긴 마스크에 완벽한 몸매, 다정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