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애라

 

신애라

 

나이, 생일 - 1969년 3월 7일 만 49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3cm   몸무게 - 47kg

혈액형 - O형   특기 - 포켓볼

취미 - 수영, 음악감상, 헬스

데뷔 -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학교 - 언북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히츠대학교 대학원 교육학전공,

히츠대학교 대학원 교육학전공 박사과정

가족 - 배우자 차인표, 아들 차정민, 딸차예은

딸 차예진

종교 - 개신교   별명 - 찡, 피비케이츠

 

차인표

 

나이, 생일 - 1967년 10월 14일 만 5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종로구

키 - 177cm   몸무게 - 82kg

학교 - 충암고등학교,  럿거스대학교 경제학과

데뷔 - 1993년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

가족 - 아버지 차수웅, 형 차인혁, 배우자 신애라, 1남 2녀

종교 - 개신교

소속사 밴드 오브 아티스트 에이전시, tkc pictures

신애라와 차인표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차인표

 

신애라는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서 여동생 박정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톱스타가 되었어요.

 

 

차인표도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강풍호 역을 맡으며 신드룸을 일으겼어요. 그 당시에 인기는 완전 대단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에서 명장면을 남겼으며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 감미로운 목소리 등 남성적인 매력으로 하루 아침에 대스타가 되었어요.

 

 

둘은 드라마 '사랑을 그대품안에'로 만나 사귀게 되었어며 바로 결혼까지 이어졌어요. 차인표가 신애라를 택한 이유는 신애라으 인간성 때문이라고 해요. 그리고 부부사이 좋으며 유명한 잉꼬부부이에요. 자녀는 아들과 딸 두명이 있으며 정말 화목해 보이며 사랑스러운 가족이에요.

 

 

신애라는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성격은 털털하고 활발하다고 해요. 80년대의 3대 섹시스타로 유명한 피비 케이츠와 닮은 외모로 화제가 많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못난이 주의보, 불굴의 며느리, 마이러브, 불량주부, 가문의 영광, 남의 속도 모르고, 장미의 눈물, 야망의 불꽃, 연인, 우리들 뜨거운 노래, 세남자 세여자, 나의 어머니 등이 있어요.

 

 

조각같은 외모에 완벽한 피지컬로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특히 분노 연기를 잘하며 '차인표의 분노 시리즈'가 있어요. 분노의 양치질, 분노의 머리감기 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디데이, 끝없는 사랑, 선녀가 필요해, 계백, 대물, 명가, 하얀거탑, 홍공 익스프레스, 영웅시대, 완전한 사랑, 그여자네 집, 불꽃, 왕초, 그대 그리고 나, 별은 내가슴에, 신고합니다 등등이 있어요.

 

 

시민운동, 기부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 사회운동가 배우이에요. 미국 여주권자였지만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대를 갔으며 2009녀에는 위안부 문제를 다룬 소설 '잘가요 언덕'이라는 집필했어요. 그리고 외국 기아 아동과 결연을 맺어주는 캠패션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어요.

 

 

차인표의 아버지는 항만회사 우성해운의 회장인 차수웅이며 리더십이 좋은 차인표에게 회사를 물려주려고 했지만 회사 상속을 거절했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은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신애라, 차인표 부부는 자기관리가 대단해 지금도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를 가졌으며 동안 미모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차인표는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에서 박찬호, 우효광, 류수영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신애라는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나왔으며 미국집과 딸을 공개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