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예원


강예원

 

본명 - 김지은   국적 - 한국

나이, 생일 - 1880년 3월 15일 만 38살

고향 - 대구광역시

키 - 162cm   몸무게 - 44kg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교 - 서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종교 - 천주교

배우 강예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강예원2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2001년 시트콤 '허니허니'에서 지은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신인 시절 2002년 영화 중독, 마법의 성 등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영화 '마법의성'에서 배우 구본승과 함께 나온 사진이에요. 당시에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많았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이랑 완전 똑같으며 동안 미모를 자랑하네요. 정말 대단한 동안이에요.

 

 

늘씬한 몸매와 쭉뻗은 팔다리, 잘록한 허리로 뛰어난 몸매가 돋보이네요. 동그란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반려견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들이 보기가 좋아요.

 

 

2009년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운대와 2010년 영화 하모니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5년 예능 진짜사나이에서는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러움을 보여줬어요.

 

 

영화 출연작은 마법의 성, 중독, 1번가의 기적, 해운대, 하모니, 헬로우 고스트, 퀵, 점쟁이들, 조션미녀삼총사, 내연애의 기억, 연애의 맛, 엘꼰도르 빠사, 날보러와요, 트릭, 지하주차장, 비정규직 특수요원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드마마 스테이지 - 파이터 최강순, 죽어야 사는 남자, 백희가 돌아왔다, 나쁜녀석들, 천 번째 남자, 형수님의 열아홉, 허니허니가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씬스틸러 - 드라마전쟁, 언니들의 슬램덩크, 우리결혼했어요, 진짜사나이,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등이 있어요.

 

 

시력이 굉장히 안 좋다고 하네요. 눈은 원시이며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커다란 안경을 써서 '아로미'라는 별명도 생겼어요. 동그란 안경이 정말 귀엽고 잘 어울리네요. 평소 패션 스타일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패션 센스가 좋아요.

 

 

코믹한 연기가 뛰어나며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높은 시청률이 나왔으며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그리고 훌륭한 연기력으로 2016년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상을 수상했어요. 요즘 다이어트로 청순한 분위기와 브이라인으로 미모가 더욱 돋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