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본명 - 우지호   국적 - 한국

나이, 생일 - 1992년 9월 14일 만 26살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가족 - 형 태운

키 - 182cm   몸무게 - 64kg

학교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공연예술계열 연극전공,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종교 - 천주교   소속그룹 - 블락비

소속사 - KQ엔터테인먼트, 세븐시즌스

포지션 - 리더, 메인래퍼

별명 - 우리더, 거지코, 코뚱땡이, 우죠, 지아코

래퍼 지코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래퍼이자 7인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이에요. 포지션은 리더, 메인래퍼를 맡고 있으며 블락비의 모든 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을 하는 멤버이에요. 많은 히트곡을 만들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이목구비는 완전 똑같으며 과거나 현재나 훈훈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평소 애교가 완전 많으며 쾌활하고 활발한 모습이에요. 어린 시절부터 언더에서 쌓아온 랩 실력으로 랩 실력은 독보적이며 언더 시절에는 '낙서'라는 예명으로 위너 '송민호'와 믹스테이프를 제작했다고 해요.

 

 

 

무대에서는 강렬한 카시스마로 무대를 압도하지만 평소에는 애교많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매력이 많아요. 예명 지코는 일본 유학 시절 친구들이 붙여준 별명이며 본명 지호에 지자를 따고 일본 여자 이름에 붙는 코를 합진 거라고 해요.

 

 

초등학교 시절 캐나다와 중국에서 유학을 했으며 중학교 때 아버지의 일 때문에 일본으로 이주했어요. 동경한국학교에서 미술을 진로로 공부했는데 음악으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단으로 평양에 갔어요. 평양에서 옥류관 평양냉면을 먹었는데 자극적이지도 않고 균형 잡힌 맛인 것 같다고 했어요. 특별수행단에는 김형석, 에일리, 알리, 마술사 최현우 등이 있다고 하네요.

 

 

평양을 방문하는 지코의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어요. 평소와는 다른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이 눈길을 받았으며 지코의 셔츠와 가디건이 큰 관심을 받았어요. 잘생기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평소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성격대로 패션 스타일도 편안하고 멋진 스타일이에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서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