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석

 

나이, 생일 - 1992년 5월 28일 만 26살

국적 - 한국   직업 - 배우

키 - 180cm   몸무게 - 68kg

소속사 - 킹엔터테인먼트

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휴학

데뷔 -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

베우 윤종석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 '손더게스트'에서 최신부 역을 맡으면서 뛰어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아직 신인 배우지만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어요.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완전 찍었어요.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가족들을 몰살하고 무서운 연기가 정말 소름이 끼치며 넘넘 무서워요.

 

 

영화 출연작은 제로, 알송달송, 얼굴들, 누에치던 방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구해줘, 전시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매드 독,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 the guest가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는 드라마에서 보이는 모습과 달리 순해보이는 인상과 훈훈하고 잘생긴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매력적인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드라마 손 더 게스트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출연진은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원종, 박호산 등 유명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데뷔한 지는 얼마 되지 않은 신예 배우이며 드라마에서 강렬한 캐릭터로 얼굴을 알렸어요. 드라마 '구해줘'에서는 일진 학생 역으로 맡았으며 야비하고 못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했어요.

 

 

드라마 '밥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는 준희 친구 아트디렉터 김승철 역으로 밀당을 모르는 직진남을 잘 연기해줬어요. 귀엽고 매력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신인 배우이지만 신인같지 안은 연기력과 여유러움을 가지고 있으며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