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윤아

 

오윤아

 

나이, 생일 - 1980년 11월 21일 만 37살

고향 - 울산광역시

가족 - 아들 송민, 부모님, 언니, 남동생

키 - 172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B형   학교 - 효성고등학교

데뷔 -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 퀸'

소속사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오윤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이에요. 대한민국 1세대 레이싱 모델이며 모델 활동 당시에도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많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중학교 시절 현대무용을 배웠다고 하네요. 집안 어려워서 포기하고 우연히 레이싱 모델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1999년부터 2003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을 하였으며 2004년 드라마 '폭풍속으로'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고 해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어요.

 

 

방송 업계에서도 상당한 신뢰를 얻은 배우이며 주로 맡는 캐릭터는 의사, 경찰 등 도시적인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며 악역도 많이 연기했어요. 지금은 더욱 깊이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아테나 - 더 무비, 올드미스 다이어리 극장판, 연애술사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훈남정음, 연남동 539, 언니는 살아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오 마이 금비, 앵그리맘, 너희들은 포위됐다, 맏이, 돈의 화신,

 

 

무자식 상팔자, 드라마 스페셜 - 노숙자 씨의 행방, 21세기 가족, 당신이 잠든사이, 아테나 전쟁의 여신, 결혼해주세요, 공부의 신, 밥줘, 바람의 나라, 우리집에 왜 왔니, 외과의사 봉달희, 썸데이, 미스터 굿바이, 연애시대, 그여자, 건빵선생과 별사탕, 올드미스다이어리, 알게될거야, 폭풍속으로가 있어요.

 

 

2007년 1월에 결혼을 했으며 아들이 한명있으며 2015년 6월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들은 오윤아가 키우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화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과거 아들은 제대로 성장하지 못하여 오윤아는 무척 힘들어 하였지만 지금은 꾸준히 약을 복용하여 또래 아이들처럼 건강하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에요. 지금처럼 화목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길 바랍니다.

 

 

항상 뛰어난 자기관리로 대단한 미모와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완전 좋아며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 뛰어난 옷핏이 돋보이네요.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하다고 해요. 출연진은 강지환, 안현수, .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