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화

 

김재화

 

나이, 생일 - 1980년 9월 1일 만 38살

소속사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키 - 168cm   가족 - 남편, 아들 2명, 동생 김혜화

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종교 - 가톨릭

경력 - 극단 모시는사람들

배우 김재화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영화 '코리아'에서 중국 탁구선수로 출연했는데 정말 중국선수 같아서 주목을 받았어요. 또 유창한 중국어로 실제로 중국배우를 출연시켰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잉여공주, 앙큼한 돌싱녀, 엄마가 뭐길래, 함부로 애틋하게, 김과장, 개인주의자 지영씨, 마녀의 법정, 막돼벅은 영애씨 시즌16, 시크릿마더, 나인룸이 있어요.

 

 

영화 '코리아'에 출연 당시 모습이에요. 지금보다는 앳된 얼굴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길고 큰 눈에 귀여운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김재화의 동생도 배우이며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네요. 남편은 3년 동안 열혈 구애로 남편과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하모니, 황해, 퀵, 카운트다운, 러브픽션, 러브콜, 코리아, 공모자들, 롤러코스터, 신이 보낸 사람, 소녀괴담, 맨홀, 현기증, 거인, 상의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허삼관, 내 심장을 쏴라, 장수상회,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극적인 하룻밤, 도어락, 소공녀가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라디오스타, 달팽이호텔, 비디오스타 등이며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김재화의 출연 소감은 "제가 저기를 진짜 갔다왔나 싶게 제 모습이 처참하더라. 하지만 방송이 무척 기대가 된다"고 했어요.

 

 

예능 '진짜사나이300'의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김재화는 사자후를 외치는 장면이있다고 해요. 체력이 너무 떨어져 기운을 내려고 했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홍석, 오윤아, 신지, 매튜 다우마, 이유비, 리사, 김재화 이렇게 10며이라고 했어요.

 

 

김재화는 기초체력 테스트부터 "파이팅"을 외치며 도전자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캐릭터이며 파이팅넘치는 큰 목소리로 '프로 파이팅러'라고 별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개봉 예정인 영화 '도어락'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도어락은 원룸에 혼자 거주하고 있는 경민. 그녀의 집에 낯선 사람이 침입한 흔적과 함께 살인 사건이 발생하게 된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라고 해요. 배우 공효진, 김성오, 김예원과 함계 출연한다고 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