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튜

 

매튜 다우마

 

나이 - 1974년 만 44살

국적 - 캐나다, 네덜란드

고향 - 캐나다

직업 - 배우, 사진작가, 영어 교육자

가족 - 배우자 전선희, 장녀 전소미, 막내딸 에블린 다우마

매튜 다우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다우마

 

매튜 다우마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출신으로 배우, 사진작가, 영어 교육자로 활동하고 있어요. 가수 전소미의 아빠로 더욱 유명세를 받았으며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받았어요.

 

 

과거 모델 활동 모습인데 대단한 마스크와 몸매를 가지고 잇어요. 조각같은 외모와 탄탄한 근율질 몸매를 자랑하네요. 그래서 딸 전소미가 아빠를 닮아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까지 한 직업은 배우, 영어 교재 필자, 영어 교육 컨설턴트, 사진자가,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태권도 시범단 국가대표로 다양한 직업을 가졌으며 특히 태권도 시범단은 정말 멋지네요. ㅎ

 

 

아내 전선희는 1살 연상이며 결혼하여 두 딸이 있어요. 전소미의 아버지로 더욱 유명하며 드라마나 예능에서 자주 출연을 했어요. 한국어도 유창하여 뛰어난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태양의 후예, 킬미 힐미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국제시장, 인천상륙작전, 스파이가 있어요. 이번에는 예능 출연작은 해피투게더, 비디오스타, 마리텔 등이 있으며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 출연한다고 해요.

 

 

180cm이 넘는 큰 키에 근육질 몸매로 예술적인 복근을 가지고 있어요.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미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고 해요. 다정한 매너로 진짜사나이 공식아빠로 등극했다고 하네요.

 

 

튜미네이터라는 별명으로 로봇같은 체려과 정신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해요. 특히나 탄탄한 가슴근육과 넓은 어깨로 눈길이 간다고 하네요. 진짜사나이 출연진은 강지환, 김재화, 안현수, 홍석, 이유비, 리사, 김호영, 오윤아, 신지로 10명의 도전자가 '300워리어'를 도전하기 위해 육군3사관학교에 입교했어요.

 

 

'매튜다우마'는 가수 전소미의 아빠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어떤 멋있는 모습으로 활약을 할 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