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주혁

 

남주혁

 

나이, 생일 - 1994년 2월 22일 만 24살

고향 - 부산광역시 영도구   가족 - 부모님

키 - 188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A형   취미- 농구

학교 - 상리초등학교, 경남중학교,

수일고등학교, 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

데뷔 - 2013년 2014 S/S 컬렉션 송지오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배우 남주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남주혁1

 

한국의 모델 겸 배우이며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와 큰 키에 좋은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과거나 현재나 훈훈한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중학교 시절 농구부 선수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원래 농구선수가 꿈이 였지만 정강이뼈에 혹이 나 두 번의 수술을 받으며 선수행활을 접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17살에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를 갔으며 지금은 서울에 살고 있다고 해요.

 

 

20살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가 주관하고 케이플러스에서 후원하는 1일 모델 체험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혜택으로 3개월 동안 아카데미 장학생으로 다녔으며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했다고 해요.

 

 

모델로 첫 공식 런웨이는 2013년 10월 s/s 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소 무대라고 해요. 늘씬하고 훤칠한 키에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으며 모델로 완벽한 체형을 가지고 있어요.

 

 

데중에서 처음 얼굴을 알린 건 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과 남녀 주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어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조연 권은택 역을 맡았으며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잉여공주, 후아유, 화려한 유혹,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역도요정 김복주, 하백의 신부 2017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안시성이있어요. 영화 '안시성'에서 조인성, 배성우, 박성웅,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