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호

 

나이 - 26살

직업 - 모델 및 배우

스트레스 해소법 - 사우나, 클럽, 친구들 만나기

주량 - 술을 안 좋아 함

 

 

이채운

 

나이 - 30살

직업 - 광고기획 브랜드 디렉터,

연남동 칵테일 펍 겸 카페 운영

 

 

한초임

 

나이 - 1990년 29살

직업 - 안무가, 안무팀 카밀라 대표, 모델

학교 - 국민대학교 무용학과 졸업

좋아하는 영화 - 재난영화, 공포영화

좌우명 - 인생의 행복은 가족이다

 

 

김지연

 

나이 - 23살

학교 - 한양대 한국무용학과

직업 - 쇼핑몰 모델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에 출연했으며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현재 모델과 배우로 활동 중이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참견'에서 재연배우로 활동하고 있어요. 지금은 대학생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러브캐처 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더욱 많은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다양한 드라마에서 자주 볼 것 같아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깨끗하고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하얀 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무로 투명하고 좋은 피부가 돋보이네요. 또 휜칠한 키에 아이돌 못지않은 멋진 비주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앞으로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러브캐처에서 섹시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최종커플 선택에서 이채운과 커플이 되었어요. 과거 2013년 프로그램 '댄싱나인'에서 출연자로 나왔어요.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댄싱9'에서도 훈훈한 외모과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합격을 했으며 지금보다는 청순한 분위기가 눈길이 가네요. 또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감탄이 나오는 완벽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늘씬한 몸매에 작은 얼굴, 긴팔다리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옷핏이 좋아요. 음악방송 '쇼 챔피언'에서 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레드립스 무대를 보여준다고 해요. 한조임은 안무가이자 모델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파이팅!!!

 

   

 

러브캐처의 마성의 출연자로 훈훈한 외모와 조각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멋진 패션 센스와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여러 코디도 잘 소화를 하며 '남친짤'의 정석이에요. 패션 스타일이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로 깔끔한 슈트핏도 잘 어울리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이채운의 '셔츠'도 어떤 브랜드인지 많이 궁금해 하고 있어요.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프로그램 러브캐처에서 청순하고 청초한 이미지와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훈녀의 정석이 평소 일상 사진들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며 패션 센스도 너무 좋아요. 작은 얼굴과 팔다리가 길어서 다양한 패션도 잘 소화를 하네요. 쇼핑몰 피팅 모델답게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정말 딱 훈녀 그자체이에요.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길 희망해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