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아킴

 

리아킴

 

본명 - 김혜랑

직업 - 안무가

경력 - JYP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트레이너

CJ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트레이너

댄서 리아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리아킴2

 

주식회사 '원 밀리언'의 수선 안무가 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89만명의 세계적인 안무가라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트와이스 안무와 선미 가시나 안무로 유명하다고 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청순한 스타일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어렸을 때 댄서로 활동을 하다가 연예인 트레이닝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리아킴이 만든 안무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전율을 느껴다고 하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안무를 만들고 댄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흑발 칼 단발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며 매력 포인트이에요. 단발머리를 한 지는 2년 정도 되었으며 샤프하고 칼날 같은 이미지를 주고 싶어 단발머리를 선택했다고 해요. 그래서 미국 등 외국에서 동양 여성 안무가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리아킴의 주요 안무는 트와이스의 TT, 너무너무너무, 우아하게 있으며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가 있다고 해요. 그 밖에 보아 - Fox, 원더걸스 - I Feel You, '이효리'의 2번째 앨범 안무가 있어요.

 

 

리아킴은 자신이 운영하는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고 싶다고 해요.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과 저의 영감을 소통하는게 꿈이라고 하네요. 넘넘 멋지네요. ㅎ

 

 

예능 프로그램 '댄싱하이'에서 저스트절크, 이기광, 위너 이승훈, 호야와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댄싱하이는 국내 최초 10대 댄스배틀 프로그램이며 10대들이 펼칠 배틀과 멋진 댄스들을 보여준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멋진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뛰어난 안무가로 프로그램 댄싱하이에서 카리스마있는 멋진 모습들이 기대가 되네요. 열정넘치는 모습과 뛰어난 실력을 꼭 많이 보고 싶어요. 앞으로도 좋은 댄스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