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수

 

류승수

 

나이, 생일 - 1971년 8월 12일 만 47살

고향 - 부산광역시   혈액형 - B형

가족 - 배우자 윤혜원, 딸

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7년 영화 3인조

소속사 - 엔터테인먼트tong

 

윤혜원

 

나이 - 만 36살   직업 - 플로리스트

고향 - 대구광역시

배우 류승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류승수2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에서 존재감있는 감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에서 조연을 많이 맡았으며 우정출연도 많이 하고 있어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요. 깔끔하고 훈훈한 비중얼을 자랑하네요. 연기학원을 차려서 배우 지망생을 가르쳤다고 해요. 대표적인 스타는 이요원, 김지석, 송지효, 조동혁 등이 있다고 해요.

 

 

드라마 출연작은 겨울연가, 순덕이, 남자의 향기, 사랑하는 너, 상두야 학교가자, 귀엽거나 미치거나, 고맙습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몇 가지 질문, 얼렁뚱땅 흥신소, 종합병원 2, 내게 거짓말을 해봐, 뿌리깊은 나무, 당신뿐이야, 추적자 더 체이서, 엄마가 뭐길래, 황금의 제국, 참좋은 시절,

 

 

마술학교, 조작, 더 패키지, 품위있는 그녀. 함부로 애틋하게, 뷰티풀 마인드, 아름다운 나의 신부, 빛나거나 미치거나, 펀치, 한 여름밤의 꿈, 시리우스 두개의 별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어요.

 

 

 

류승수 부인 윤혜원은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류승수와 11살 나이 차이가 나며 직업은 플로리스트라고 하네요. 2005년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에서 골기퍼로 활약한 지승준의 이모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운명'에 류승수와 윤혜원이 '새커플'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국적만 같고 모든 것이 안 맞다고 하며 웃음을 자아냈어요. 결혼 4년차이며 주말부부라고 하네요.

 

 

류승수는 현재 '처가살이'를 하고 있으며 첫 만남은 해운대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후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누군가 눈에 들어왔다고해요. 그때 아내 윤혜원을 봤으며 첫눈에 반해 쪽지로 연락처를 교환했다고 하네요.

 

 

 

부인 윤혜원은 연락처를 받으러 온 매니저가 너무 긴장하고 불쌍해서 연락처를 줬다고 하네요. 훈남훈녀 부부로 정말 잘 어울리며 대구 '김태희'로 유명한 아내가 눈길이 가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