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라손

 

사라 손

 

사라 손은 영화 서치에서 데이비드의 아내이자 마고의 엄마인 파멜라 역을 맡았어요. 파멜라는 가족들이 일사을 자신의 컴퓨터에 모두 기록해두고 가족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이에요. 어느날 림프종이 발병하여 투병 생활 끝에 가족으로부터 일찍 떠난다고 하네요.

 

 

사라 손은 과거 애프터스쿨의 전신 격인 '에스블러쉬'로 데뷔를 했어요. 가희, 손담비가 정식 데뷔 전 사라 손과 함께 걸그룹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데뷔 곡은 팝스타 힐러리 더프에 이어 두 달동안 미국 빌보드 핫 댄스클럽 플레이 차트 2위에 올랐다고 해요. 그 당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걸그룹 에스블러쉬 활동 모습이에요. 지금 모습과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보다는 섹시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리고 길고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걸그룹 해체 후 영화 분노의 질주 - 더세븐, 넷플릭스 미드 센스8 등에 출연했으며 지금은 영화 서치로 할리우드 배우로서 길을 걷고 있어요.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미국 드라마 센스8에서는 청주여자교도소 수감원 '배두나'의 교도소 동료 수진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영화 서치는 일상에서 친숙한 디지털 소재이며 실험적이 연출 기법으로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탄생시킨 영화라고 해요. 배우 '존조'의 뛰어난 연기로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한국계 배우가 많이 나온다고 해요.

 

 

할리우드 스릴러에서 볼 수 없었던 설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와 호평이 많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며 사라 손의 흡입력 넘치는 연기가 궁금하네요.

 

 

영화 서치에서 딸 '미셸 라'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사라손은 서치 영화에서 작은 분량에도 신선한 마스크와 강력한 인상으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영화 서치는 딸이 부재중 전화 3통만을 남기고 사리진 상황이며 SNS에 남겨진 흔적을 통해 행방을 찾기 시작한 아빠가 뜻밖에 진실을 발견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