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주은

 

유주은

 

나이 - 1998년 만 23살

키 - 165cm   몸무게 - 49kg

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특기 - 중국어, 영어

경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졸업영화,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상원 영화과 졸업영화,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방송영상과 단편,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내러티브 단편,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주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유주은1

 

신예 배우 유주은은 드라마 '빅 포레스트'에 강한 존재감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여신같은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커다란 눈이 매력 포인트이에요.

 

 

드라마 '빅포레스트'는 서울 대립동을 배경으로 망항 연예인 신동엽과 짠내 나는 사채업자 정상훈, 조선족 임정아가 좌충우돌하며 펼채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네요.

 

 

빅 포레스트에서 유주은은 반전매력의 소유자 캐시 역을 맡았으며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청순한 이미지를 무기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어떤 모습과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안세하, 강기둥, 김기무, 김법래, 김윤서, 윤다경, 곽정욱 등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있으며 유명배우 '이장우'까지 합류했다고 하네요. 멋진 배우들이 많이 있어요.

 

 

 

쭉쭉뻗은 늘씬한 몸매로 긴 팔다리, 작은 얼굴로 좋은 몸매를 자랑하네요. 그래서 비율이 완전 좋으며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멀리서 봐도 눈에 뛰는 비주얼로 빛이 나네요.

 

 

크고 긴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여성스러운 마스크가 돋보이네요. 잡티없는 무결접 피부로 투명하고 좋은 피부가 눈길이 가네요.

 

 

첫 촬영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대사 처리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를 보여줘서 칭찬을 받았다고 해요. 빅포레스트에서 배우 김민상, 정순원, 정상훈과 함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해요. 그리고 웃음 폭탄 예고를 하고 있어요. ㅎ

 

 

 

신인 배우 유주은은 극중 사채업자라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추심팀의 유일한 홍일점이며 캐시의 주특기는 채무자 주변 정보를 수집해 그들을 압박해서 돈을 받아내는 것이라고 하네요. 화끈한 19금 토크로 상대방을 당황시킬 때도 있으며 솔직함도 매력이라고 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