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혜

 

이지혜

 

이지혜는 1980년 1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8살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8kg이에요.

가족은 1남 2녀 중 둘째이며 남편이 있어요.

학교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에요.

데뷔는 1988년 샾으로 데뷔했어요.

소속사는 코리아리딩그룹이에요.

이지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가수로 1998년 혼성그룹 샵으로 데뷔했어요. 그룹이 해체 후 2004년에는 솔로가수로 나왔어요. 방송인으로도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어요. 2017년 7월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가을에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2018년 6월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 임신소식을 알렸어요.

 

   

 

샵에서 리드보컬로 활동했으며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어요. 샵 노래 '내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곡 10위권에 들었어요. 샵이 부른 좋은 노래들이 완전 많아요. 2015년 커피소년과 함께 신곡 '아니 그거 말고'를 발표했어요. 노래를 잘 소화했으며 뮤직비디오에서 샵의 멤버인 서지영이 나왔어요. 완전 화해를 한 것 같아요.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팔다리가 길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또 큰키에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 일상 패션을 보면 패션 스타일도 넘넘 좋아요. 지금은 임신한 상태인데도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ㅎ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변한게 없네요. ㅎ 큰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면 다른 모습도 보여주네요. 청순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매력적이에요.

 

   

 

이지혜의 남편은 3살 연상의 세무사이며 소개팅으로 만났어요. 만나면 만날수록 좋은 사람인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남편이 이지혜를 너무 사랑해줘서 이사람과 결혼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이지혜가 일하는 거나 모든 것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다고 하네요.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ㅎ

 

 

고등학생으로 여의도에서 1년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내다가 데뷔가 자꾸 엎어졌다고 하네요. 그러자 소속사에서 트로트라고 해라고 권유을 받았는데 어린 마음에 트로트가 하기 싫어서 사무실을 지나가던 방송인 이상민에게 "트로트는 하기 싫어요"라는 한마디에 노래도 안들어 보고 캐스팅되었다고 하네요. 방송인 이상민과는 친남매처럼 끈끈한 사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고 있어요.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고정 게스트로 박명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과거에 영화배우로 활동한적도 있으며양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어요. 출산 후에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ㅎ

 

   

 

'인스타'에 이지혜의 일상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일상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아기가 출산하면 아기 사진들도 많이 볼 수 있겠네요. 엄마가 된 이지혜의 모습이 넘넘 궁금하네요. 아기도 훈훈한 엄마아빠를 닮아서 너무 이쁠 것 같아요. ㅎ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책잇아웃 - 책장을 보고 싶어, 굿모닝FM 이지혜입니다, 아름다운 당신 시즌3, 걸스피릿, 아름다운 당신 시즌2, 풍문으로 들어쇼, 집밥의 여왕, 오천만의 실험카메라, 기막힌 동물원, 러브 토너먼트, 무한걸스, 순위정하는 여자, 파이프 걸즈가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영화 90분에서는 우정출연으로 예리 역을 맡았으며 영화 킬링타임에서는 주연 수진 역을 맡았어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혜!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