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정


이민정


이민정씨는 본명을 사용하며 1982년생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167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는군요

이민정씨 과거사진을 한번 최대한 모아 보았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36살임에도 미모로 열일 하는 이민정씨 

과거는 어땠을까요?




역시 어릴적부터 미모가 독보적이였네요 ㄷㄷ

어쩜 이렇게 예쁘게 태어났을지~



학교 졸업사진인데 크면서 약간 얼굴이 달라지긴 했네요

그래도 코는 오똑하군요 ㄷㄷ



데뷔 초 사진이라고 하는데 이때는 전혀 알아보기가 힘들긴 하네요 ㄷㄷ

이민정씨라고 하지 않으면 전혀 못 알아보겠네요



초반 프로필사진이라고 하는데

많이 예뻐진 거 같긴 하지만.. 

지금 우리가 알던 얼굴은 아니네요 ㅎㅎ



어느순간 요 얼굴이 뿅!

인기 몰이를 하기 시작했었죠



한동안 유명하게 돌았던 사진들~~

많은 활동을 하진 않고 

이병헌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이 한 명을 두고 있는 엄마!

라고 전혀 생각이 되질 않네요 ㄷㄷ 



미모로는 대한민국 최상위권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 이어가기를 바라며

육아도 잘하시길!

이민정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