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

 

장민

 

출생은 스페인 엘체이며  키는 187cm이고 몸무게는 70kg이예요.

 직업은 유튜버, 모델이예요.

 혼혈이며 '아버지'가 한국사람 '어머니'가 스페인 사람이예요.

 모델 장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장민2

 

예능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에서 스페인 출신 장민 친구들이 한국 여행기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많아요.

 

 

장민은 한국에 온지 3년차이며 혼혈이라고 해요.


 

출중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관심이 집중되었어요.


 

완벽한 얼굴만큰 큰키와 넓은 어깨 탄탄한 몸으로 좋은 피지컬을 자랑해요.


 

'다니엘 헤니'를 닮은 외모로도 시선을 잡았어요.


 

한국에 오기전 태국에서 6개월간 모델 일을 했으며 다니엘 헤니도 모델일을 했다고 해요.

 다니엘 헤니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해요. 방송이나 연기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한국에 산지 3년차이지만 한국어와 스페인어 모두 유창하게 구사해요.


 

유뷰브 채널에서는 혼혈아로 살아온 인생과 한국에서의 일상,

 스페인어와 스페인 문화를 알리는 영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현재 악 8만 8천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예요.


 

키아누 리브스도 닮았어요. 동양적인 매력과 서양적인 매력이 같이 있어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성격은 착하고 순수해 보여요 ㅎ 



 

탄탄한 근육질이 몸매가 대단하네요 ㅎ

 

 

어서 빨리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

 

 

매력포인트가 눈웃음이었어요. 정말 매력적이네요.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에서 장민 친구들도 예능감이 넘치면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요.


 

흑발에 검은 눈동자도 매력포인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모델다운 포스가 있어요.


 





 

열정적이며 순수한 부분이 좋아요 ㅎ

 

 

장민의 어머니도 상당한 미인이라고 해요. 그리고 누나도 있는데 누나도 그렇다고하네요.

 우월한 유전자예요.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장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