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우

 

이민우

 

이민우는 1979년 7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8살이며 전라북도 남원시 출생이예요.

 키는 172cm, 몸무게는 60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전주예술고등학교 졸업했으며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예요.

 소속그룹은 신화이며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엠라이징엔터테인먼트, 라이브웍스컴퍼니예요.

 신화 이민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

 

이민우2


6인조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로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메인댄서예요.

 

 

데뷔전부터 전주에서 이름을 날리던 유명한 춤꾼이였어요. 

집안사정에 고등학교 때부터 댄스팀을 꾸려 공연을 하며 직접 생활비를 벌었다고 해요. 

댄스경연대회에 참가에 캐스팅이 되고 신화연습생이 되었어요.

오래된 아이돌 그룹이지만 다들 사이가 좋고 든든한 멤버들이예요 ㅎ

 

 

 

 

신화로 데뷔했으며 13장의 정규 앨범과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했어요.

 

 

'에릭'과 함께 신화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어요.

 

 

리즈 시절 신화가 활발히 활동 중 일때 일명 쿨 워터 이미지로 큰 인기가 있었어요.

 

 

'M'으로 솔로 활동도 했었어요. 

'개인활동' 으로 빛도 보고 솔로 음반도 내게 된 시초가 신화예요.

 


 

신화가 퍼포먼스 그룹으로 인지다지는데 가장 크게 공헌한 멤버예요.

역대 아이돌 중에서 탑클래스에 속하는 댄스실력을 보유하고 있어요.

춤으로 캐스팅 된 멤버인 만큼 보컬은 춤 만큼은 아니지만 4집부터 보컬 실력이 향상되었어요.



그래서 서브 보컬이 되었고 노래 실력이 준수한 편이예요.

격한 안무를 하면서 라이브를 안정적으로 소화를 해요.


 

성격은 외향적이고 매너가 좋아요. 

센스도 좋으면서 자존심이 강하고 남자다운 성격이예요.

진심으로 팬들에게 잘하는 이민우라서 팬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패션에 관심도 많고 옷도 잘 입어요.

 

 

속쌍꺼풀에 크고 긴 눈이 매력적이예요.

웃으면 눈웃음도 정말 사랑스러워요.

요즘 '여진구', '홍석천'과 함께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서로 사이가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여서  기분이 좋아요.



 

홍석천과는 예전부터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ㅎ


 

셋이면 너무 케미가 좋아요 ㅎ


 

도시어부에서 상남자이미지를 많이 보여줬어요.


 

스윗하고 여유러운 남자 어른이예요.

매력이 너무 많은 남자예요.


 

요즘 많은 예능에서 좋은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주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