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병은

 

박병은

 

박병은 1977년 7월 1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0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1cm이며 몸무게는 70kg이예요.

학교는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예요.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취미는 낚시라고 하네요.

박병은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15년 영화 암살에서 전지현의 약혼자 역인 맡아 사이코적인 행동과 연기에 주목을 받았어요.그뒤 영화 '원라인'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했으며 최근 드라마에서도 악역이 아닌 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많은 영화에 출연했어요. 출연한 영화는 색증시공, 오로라 공주, 뷰티풀 선데이, 마린 보이,똥파리, 황해, 범죄와의 전쟁, 암살, 사냥, 특별시민, 원라인 등등 정말 많은 영화에 출연했어요.

 

 

드라마도 정말 많은데 드라마는 푸른 물고기, 금쪽같은 내새끼, 로드 넘버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추리의여왕,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등 진짜 많아요.

 


 

 

과거 소지섭과 함께 찍은 셀카인데 분장인지 둘다 얼굴이 탔네요 ㅎ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에 귀여워요 ㅎ

 

 

파마머리도 잘 어울리며 귀엽고 멋진 것 같아요 ㅎ

 

 

눈빛이 좋은 배우인 것 같아요~ 영화 아닌 드라마에서는 박병은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시선이 가는 매력이 있어요~ 화면을 압도하는 것 같아요.

 


 

과거 모습은 진짜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네요~ 그러나 지금과도 완전 똑같아요 ㅎ

 

 

친한 연예인은 배우 '오정세'와 '진선규'이랑 절친이라고 해요~

 

 

다양한 역을 많이 했어요~ 악역도 로맨틱코메디도 어느 장르도 잘 소화하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되는 배우 중 한 명이에요.

 


 

눈이 크고 잘생겼어요~ 콧대도 높고 입술도 다부져서 남성미가 있어요 ㅎ

 

 

박병은이 착용하고 나오는 안경들이 다 너무 이뻐요~ 안경이 잘 어울리는 배우예요.

 마스크도 동안이며 결혼은 아직 안 했다고 해요~

 


이번에 종영한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우경감으로 젠틀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최고의 프로파일러 역을 정말 잘했어요~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이번 '추리의 여왕 시즌2'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박병은!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