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윤경

 

배윤경

 

배윤경은 1993년 1월 22일생으로 나이는 26살이예요.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예요.

 가족관계는 1남 1녀 중 장녀이며 소속사는 럭키컴퍼니예요.

 학교는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예요.

 배윤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요즘 웹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드라마 '우리가 만난기적'에서 김현주 아역으로 출연한 배우예요. 또 '구두디자이너' 로 이랜드 디자이너였어요.

 

 

엄청난 미모로 '하트 시그널'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어요.

 그 인기로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 광고 모델도 되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러브콜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나온 모습이예요. 주인공 김현주의 아역으로

 풋풋한 대학생의 역할을 잘 소화했어요.

 

 

과거 모습도 눈이 똘망똘망한 귀여운 아이였어요~ 넘넘 귀여워요~

 

 

지금도 눈이 크지만 어릴 때는 눈이 더 컸네요~ 눈이 크고 동그란 눈이 매력적이예요.

 

 

'졸업사진'도 너무 예뻐요~ 항상 예뻤던 것 같아요~ ㅎ


 

 

건국대 재학시절 '건대여신'이라고 불리며 많은 인기가 있었다고 해요.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며 이미지에 잘 맞는 것 같아요~ 단발헤어스타일이 너무 이뿌네요 ㅎ

 

 

건국대 재학 시절 '대화의 기법'이란 수업에서 연극을 했는데 남다른 연기력과 매력을 보여줬다고 해요.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했으며 오제끄 전속 모델로 모델 활동도 했어요.

  그 외에도 피팅 모델로 많이 활동했다고 해요.예능은 '하트 시그널'로 많은 화제의 중심이 되었고 얼굴을 알리는데 중요한 프로가 됐어요.


 

 

드라마는 웹드라마 '시스토리'와 드라마 '조선미인별전'에 출연했어요.

  

 

항상 매일 매일 예뻐요 ㅎ

  

 

어떤 셀카를 찍어도 이뿌네요 ㅎ

  

 

요즘 화제의 인물인 신인배우 배윤경!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드라마에서 큰 사랑을 받기 바라며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배윤경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