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선


신혜선


배우 신혜선씨. 

이름은 본명으로 활동 중이며 1989년생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서울출생에 키가 무려 171cm라고 하는군요

2013년 학교로 데뷔하였다고 하는데

과거사진과 데뷔 당시 사진들이라도 모아보았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신혜선2


해피투게더에서 공개된 사진입니다.

고등학교때 사진같네요

어릴적부터 한 미모 했었네요 ㅎㅎ



데뷔 초반 얼굴이라고 하네요

더 젊음이 느껴지네요 ㅎ



데뷔 작품인 드라마 학교. 25살 데뷔네요

얼굴이 조금 달라 보이긴 합니다





키 171cm 라고 하는데 몸무게는 얼마 안나가는 듯

그래서 더욱 길어보이는군요 



요즘 핫 한 배우인데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신혜선 화이팅!!

항상 응원 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