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죄도시3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 인스타 국적 프로필

1. 아오키 무네타카 화제가 된 이유
2.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 프로필
3.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얼굴과 결혼
4. 아오키 무네타카 인스타그램 
5. 아오키 아내 유카 프로필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시즌3'에 일본인 조직원 리키 역을 맡았습니다. 한국 배우 이준혁, 마동석, 일본 배우 쿠니무라 준 등과 함께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범죄도시 3  야쿠자 아오키 무네타카의 아내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오키 무네타카 화제가 된 이유

일본 배우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영화 바람의 검심, 드라마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등에 나와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번에 한국 영화 '범죄도시 3'에서 빌런 중간 보스 리키 역을 맡아 제대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극 중 야쿠자 역 특성상 일본도를 사용하는 액션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배우 이준혁과 함께 한국 액션 스쿨에서 연습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오키 무네타카는 장검 액션을 연습했다고 합니다.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 프로필

본명 - 아오키 무네타카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국적 - 일본, 고향 - 오사카부 야오시

나이 - 1980년 3월 14일 43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유카, 자녀 1명

- 185cm, 혈액형 - AB형 

소속사 - 스타더스트

데뷔 - 2002년 영화 '머슬 히트'

특기 - 유도, 롤모델 - 소지섭

 

현재 학력, 몸무게,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얼굴과 결혼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일본 배우 유카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유카 부부는 2015년 사극 드라마 '치카에몽'에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1명으로 성별을 발표하지 않아 아들인지 딸인지 알 수가 없다고 합니다.

 

 

아오키 인스타 바로가기

 

 

마동석 인스타 바로가기

 

아오키 아내 유카 프로필

본명 - 아오키 히로코

국적 - 일본, 고향 - 고향 일본 아키루노

나이 - 1980년 6월 27일 42살

- 157cm, 혈액형 - O형

학력 - 히노데 고등학교

소속사 - 호리프로

경력 - 1999년 그룹 NITRO 멤버, 1998년 그룹 HIP 멤버

직업 - 탤런트 가수, 영화배우

일본에서 배우 활동을 했으며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와 결혼을 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준혁 과거 결혼 부인 나이 여자친구 군대 인스타 고향 화보 제복 남친짤 성형 복근

영화배우 이준혁이 인기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주연배우로써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준혁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

lucky04.tistory.com

 

 

예정화 남동생 예동우 차우진 프로필 인스타 범죄도시2 나이 키 최용기 작품활동

차우진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집안 인스타 키 예정화 남동생 차우진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용기 역을 맡으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극 중 배우 남문철, 배우 박지영 아들 캐릭터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