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혜 과거 성형 실물 인성 눈물 집안 남자친구

1. 배우 서지혜 프로필
2. 서지혜 하트시그널 출연 계기
3. 서지혜 과거얼굴과 이상형
4. 서지혜 인스타그램 
5. 서지혜 아버지와 집안

 

배우 서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이순애 역을 맡았습니다. '하트 시그널 시즌1' 여자 출연진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지혜의 프로필 작품활동 남친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서지혜 프로필

본명 - 서지혜, 국적 - 한국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나이 - 1996년 7월 17일 26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

- 165cm, 몸무게 - 48kg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데뷔 - 드라마 '내 아이드는 강남미인'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서지혜 하트시그널 출연 계기

2017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1'에 출연자로 나와 제대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에 출연 계기는 배우를 꿈꾸던 중 출연 제의를 받았습니다. 배우를 꿈꿨지만 부모님 반대로 대학 진학 후 꿈을 미뤘고 연기 학원을 다니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서지혜의 대학내일 표지모델 사진을 보고 연락을 하여 출연 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후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지혜 과거얼굴과 이상형

과거 배우 데뷔 전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요즘 배우 박은빈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혜는 너무 감사하고 박은빈 선배님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평소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라고 하네요.

 

 

서지혜 인스타 바로가기

 

 

서지혜 솔직한 인터뷰 보기

 

서지혜 아버지와 집안

서지혜는 과거 학창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서지혜 아버지는 영화를 많이 좋아하셨는데 아버지가 틀어준 영화가 문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공부를 중요시하는 집안이었지만 영화 '허브'를 보고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억지스럽지 않고 연기에서 진심이 묻어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지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기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기자 슈퍼모델 집안 키 학력 인스타

배우 진기주가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빛채운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진기주의 과거사진, 몸매, 인스

lucky04.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프로필 과거 성형 키 인스타 배우 나이

배우 이원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 역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혜영 역을 맡은 배우 '오혜수'와 특별 출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