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영 강사 재산 결혼 논란 종교 병 집 통장 남편

1. 이지영 일타강사가 된 계기와. 재산
2. 강사 이지영 프로필
3. 이지영 과거얼굴과 이상형
4. 이지영 인스타그램, 유튜브
5. 이지영 힘들었던 인생사와 집안

 

이지영 강사는 일타강사, 스타 강사로 연봉 100억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집사부일체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지영 학원 강사의 연봉 수입 프로필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영 일타강사가 된 계기와 재산

직업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 유튜버, 교수로 사회탐구 1위 스타 강사라고 합니다. 10년 넘게 사회탐구 영역에서 1위를 했으며 수험생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100억대 연봉 1타 강사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강사가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 독학으로 공부를 했다고 하는데 TV로 EBS를 강의를 들으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난한 학생들이 강의비와 교재비가 없어도 공부할 수 있도록 강사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지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44.9만 명이며 콘텐츠는 강의, 먹방, 다이어브, 노래, 일상 브이로그, 뷰티 등이라고 합니다.

 

 

강사 이지영 프로필

본명 이지영, 국적 한국, 1982년 12월 29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 MBTI ENT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큰언니 이혜영, 작은 언니 이미영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동막초등학교, 진천덕산중학교, 진천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 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윤리교육, 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정치철학 박사과정,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핵심교양 TA이며 소속사 EBS, 이투스교육이라고 합니다.  현재 몸무게, 종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이지영 과거얼굴과 이상형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14kg를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고기, 샐러드 위주로 식단으로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는데 너무 바빠서 누구를 만날 시간이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시간 많은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이지영 인스타 바로가기

 

 

이지영 일상 브이로그 보기

 

이지영 힘들었던 인생사와 집안

과거 어렸을 때부터 생계가 어려워 반지하 월세방에 살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는 수해가 나서 집안에 물건들이 물에 젖어 모든 걸 버렸다고 하네요. 그 당시 부모님은 암 투병 중이었고 친언니들도 힘든 시절이라 불행이 다 닥쳐오던 시기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부모님이 건강하시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3학년 때 너무 힘들어서 죽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 자신이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무서워서 정신을 차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지영 강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나이 인스타 엄마 아빠 근황 성형 과거 키 인스타그램 배우

슛돌이 프로필 나이 인스타 부모님 성형 과거 1.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2. 지승준 캐나다 유학 시절과 근황 3. 지승준 과거얼굴과 지승준, 엄마 인스타 4. 지승준 집안과 부모님 지승준의 최근 근

lucky04.tistory.com

 

피의게임 유리사 프로필 나이 성형전 과거 국적 결혼 대학 키 멘사 연봉 박준호

유리사 프로필 성형전 인스타 오빠 결혼 나이 1. 유튜버 유리사 프로필 2. 유리사 학창 시절과 이름 뜻 3. 유리사 과거사진과 몸매 4. 유리사 친오빠는 만화가 유튜버 유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