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텀싱어4 출연진 정승원 프로필 성형 인스타 윤곽 논란

1. 정승원 제대로 얼굴을 알린 계기
2. 성악가 정승원 프로필
3. 정승원 과거얼굴과 외모 1위
4. 정승원 인스타그램

5. 정승원 결혼 유무와 수상 정보

 

성악가 정승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4'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매력을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오페라 가수 정승원의 과거 다이어트 전후 사진,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집안 스펙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승원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

모델, 오페라 가수, 성악가로 성부는 테너라고 합니다. 2023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 4'에 출연했고 최종 결승 12인에 진출하면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현재 연세대 성악과 재학 중인 대학생이며  훈훈한 비주얼, 매력적인 목소리로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습니다. 팬텀싱어 4 손혜수 심사위원은 정승원의 실력을 보고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을 보는 것 같다며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테너는 음악에서 최고 음역의 남성으로 남성의 고음역 파트이며 필모그래피 정보는 오페라 사랑의 묘약, 마술피리라고 하네요.

 

 

성악가 정승원 프로필

본명 정승원, 국적 한국, 1999년 1월 25일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이며 키 188cm, 혈액형 a형, 몸무게 82kg, 종교 개신교, MBTI ENF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오페라 '사랑의 묘약'이라고 합니다. 현재 고향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정승원 과거얼굴과 외모 1위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통통하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이 아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팬텀싱어 4'에서도 결승 진출자 12인을 대상으로 다시 태어난다면 이 사람의 외모로 살고 싶다는 질문을 했습니다. 갖고 싶은 외모 1위는 정승원이라고 하네요. 역대 팬텀싱어 결승팀 멤버들 중 최장신으로 훈훈한 피지컬을 가졌고 자신의 매력 포인트는 눈웃음이라고 합니다.

 

 

정승원 인스타 바로가기

 

 

정승원 멋진 무대 보기

 

정승원 결혼 유무와 수상 정보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에 대해서는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 넥스트 스타상, 2015 한국 성악 콩쿠르 3위, 2014 금호영아티스트, 2013 음악춘추 콩쿠르 1위, 2010 예원콩쿠르 3위, 선화음악콩쿠르 2위, 국제학생콩쿠르 3위 등을 하면서 멋진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팬텀싱어 4 테너 정승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나이 인스타 엄마 아빠 근황 성형 과거 키 인스타그램 배우

슛돌이 프로필 나이 인스타 부모님 성형 과거 1. 슛돌이 지승준 프로필 2. 지승준 캐나다 유학 시절과 근황 3. 지승준 과거얼굴과 지승준, 엄마 인스타 4. 지승준 집안과 부모님 지승준의 최근 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