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민호 이상헌 프로필 나이 인스타 유리

1. 이상헌 배우 데뷔와 부모님
2. 배우 이상헌 프로필
3. 이상헌 과거얼굴과 바디프로필
4. 이상헌 친누나 김지아 프로필
5. 이상헌 지아킴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민호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애나 캐스카트, 테오 오지에르, 최민영, 채린, 한채영, 지아킴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XO Kitty 출연진 이상헌, 김지아의 프로필,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헌 배우 데뷔와 부모님

직업 모델 겸 탤런트로 데뷔 시기는 2023년 드라마 '엑스오 키티'라고 합니다.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는 서브 남주로 캐서린 송 코비, 대(대헌), 한유리, 룰루 등과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한국계 미국인으로 부모님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영화 '그란 투리스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드 'XO 키티'는 넷플릭스 드라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라라 진 여동생 '키티 커비'를 맡았던 '안나 캐스타트'를 주연으로 하는 스핀오프 드라마로 한국 배경이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이상헌 프로필

본명 이상헌, 국적 한국, 1996년 5월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영국 노샘프턴 대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김지아가 있습니다. 현재 몸무게, 혈액형, MBTI, 군대, 키,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키 정보는 180cm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이상헌 과거얼굴과 바디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바디프로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는데 평소 취미는 클라이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상헌은 서울에서 태어나 한국, 홍콩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2년 동안 연극 무대에서 섰고 대학교 때는 공연 예술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대학 졸업 후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헌 누나 김지아 프로필

이상헌 친누나 김지아도 배우로 연기자 집안이라고 합니다. 남매 모두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 출연했으며 누나 '지아 킴'은 '엑스오 키티'에서 한유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무대 제작 일을 했고 '엑스오 키티'가 데뷔작이라고 합니다. 1994년 서울에서 태어나 로스앤젤레스로 이민을 간 신인 배우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상헌, 지아 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아 킴 인스타 바로가기

 

 

이상헌 인스타 바로가기

 

 

지올팍 프로필 과거 국적 학력 키 성별 여자 군대 고향 종교 나이 던 학교 소속사

지올팍 프로필 과거 국적 성별 여자 군대 던 학교 작품활동 1. 가수 지올팍 프로필 2. 지올팍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지올팍 과거얼굴과 눈 크기 4. 지올팍 천재, 미국 진출 가수 지올팍의 최근 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