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과 이혼사이2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과거사진 성형 몸매

1. 결혼과 이혼사이2 촬영장소와
2. 최은희 위건우 부부 프로필
3. 조소영 이상진 부부 프로필
4. 장혜진 이주민 부부 프로필
5. 결혼과 이혼사이2 인스타그램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 시즌2'가 '결혼과 이혼 사이 시즌1' 보다 더욱 강렬해서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과 이혼 사이2 출연자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2 기본정보 

'결혼과 이혼사이2'에서는 네 쌍의 부부가 각자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한다고 합니다. 지금은 세 쌍의 부부만 타운에 입주하였고 나중에 한 부부가 나온다고 하네요. 부부 모두 지금 결혼과 이혼 사이를 고민하면서 다시 달달한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과 이혼 사이 시즌2' MC는 개그맨 김구라, 가수 그리,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석훈으로 현실적인 조언과 진심 어린 공감을 해준다고 하네요.

 

 

최은희 위건우 부부 프로필

아내 최은희 나이 33살, 직업 인플루언서이며 남편 위건우 나이 비공개, 직업 중고차 딜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최은희 위건우 부부는 결혼 후 이혼을 했고 재결합 1년 차라고 하네요. 첫번째 이혼 후 최은희가 아들을 양육했고 전남편 위건우와는 4년 동안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은희는 2008년 엠넷 프로그램 '전진의 여고생4'에 출연하여 유명해졌습니다. 그 당시 SNS 팔로어 사이에서 '시후 엄마'로 통했고 지금은 '슈슈샤샤엄마'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조소영 이상진 부부 프로필

아내 조소영 나이 25살, 직업 비공개이며 남편 이상진 나이 30살, 직업 비공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조소영 이상진 부부는 결혼 3년 차로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는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때 남편 이상진은 가게 주방에서 일을 하고 있었고 조소영은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서로 첫눈에 반해 연인 사이가 되었고 조소영은 21살 나이에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혜진 이주민 부부 프로필

아내 장혜진 나이 30살, 직업 유튜버이며 남편 이주민 나이 30살, 직업 타투이스트라고 합니다. 장혜진 이주민 부부는 동갑내기 부부로 현재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6년 차로 아내 장혜진은 남편의 폭언, 독박 육아로 힘들어한다고 합니다. 아내 장혜진은 유튜브 채널 '장쭈마TV'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1.23천 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 여자 출연자의 나이, 고향, 혈액형, 집안, MBTI, 키,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결혼과 이혼 사이2 출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과 이혼사이2 출연진 인스타그램

 

 

최은희 인스타 바로가기

 

 

위건우 인스타 바로가기

 

 

조소영 인스타 바로가기

 

 

장혜진 인스타 바로가기

 

 

장혜진 유튜브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김지영 이주미 김지민 직업 인스타 나이 신민규 프로필 출연자

하트시그널 출연진 나이 키 직업 인스타 나이 작품활동 1. 하트시그널4 김지민 프로필 2. 하트시그널4 김지영 프로필 3. 하트시그널4 이주미 프로필 4. 하트시그널4 남자 출연자 정보 5. 하트시그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