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신현지 프로필

1. 모델 신현지 프로필
2. 신현지 도수코 우승 후 모델 생활
3. 신현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신현지 친한 연예인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여성 출연자로 남자, 여자 출연진들과 케미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출연진 신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신현지 프로필

본명 신현지, 국적 한국, 1996년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진선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고려사이버대학교 실용어학부 실용외국어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2013 '도수코 시즌4'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 종교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신현지 도수코 출연 후 모델 생활

탑 모델로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에 참가하여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우승자 상금 1억원은 부모님을 드렸고 우승 후 해외 유명 모델 에이전시 IMG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9년에는 세계 여자 모델 랭킹 TOP 50에 선정되었으며 2020 F/W 시즌에는 동양인 최초 샤넬 메인 쇼 클로징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현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현지는 과거 엄마가 사준 모델 장윤주 책을 보게 되었고 책 뒤에 모델 아카데미 수강권 할인권이 있어 모델 아카데미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데뷔 전 얼굴을 봐도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키에 대해서는 아빠 키 180cm, 엄마 키 170cm으로 부모님을 닮아 어린 시절부터 키가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하네요.

 

 

신현지 인스타 바로가기

 

 

신현지 패션쇼 무대 보기

 

신현지 친한 연예인과 공황장애

배우 송혜교, 이호정, 모델 이솜, 카이아 거버,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송혜교와는 여행을 같이 다니고 블핑 제니와는 한 패션쇼에 함께 와 한시도 떨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공황장애가 심해고 2달 만에 몸무게 13kg가 빠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문제였다고 하는데 자신을 고용한 브랜드 측에서 더 빠지면 더 이상 같이 일을 못한다고 했습니다. 신현지는 어머니에게 SOS를 쳤고 가족들의 도움을 받아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신현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의 게임2 유리사 프로필 나이 성형전 과거 인스타 결혼 키 멘사 오빠 박준호

유리사 프로필 성형전 인스타 오빠 결혼 나이 1. 유튜버 유리사 프로필 2. 유리사 학창 시절과 이름 뜻 3. 유리사 과거사진과 몸매 4. 유리사 친오빠는 만화가 유튜버 유리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

lucky04.tistory.com

 

피의게임2 출연진 이진형 현성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직업 코몽 대학 상금 서울대

피의게임2 이진형 현성주 인스타그램 나이 재산 의대 1. 포커플레이어 현성주 프로필 2. 현성주 포커를 하게 된 계기 3. 서울대 의대생 이진형 프로필 4. 이진형 현성주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튜브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