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연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아들

1. 홍연진 뇌진탕 부상과 실제 성격
2. 공연예술가 홍연진 프로필
3. 홍연진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4. 홍연진 학창 시절과 부모님

 

스위밍 아티스트 홍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 겸 공연 예술가 홍연진의 나이 최근영상 남편 국적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연진 뇌진탕 부상과 실제 성격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 출신으로 현재 직업 스위밍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한국인 최초 태양의 서커스 단원이며 2021년부터 첫 한국인 메인 코치가 되었다고 하네요. '태양의 서커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유명 공연으로 홍연진은 워터쇼 오쇼 단원이었다고 합니다. 무대에서 뇌진탕을 일으킨 적이 있지만 자신에게 서커스 공연은 항상 즐겁다고 하네요. 긍정적인 성격이 아슬아슬한 곡예를 펼쳐야 하는 두려움도 이기게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대한민국 아티스틱 스위밍 국가대표 선수로 2004년에는 아테네 올림픽에 출전한 적이 있습니다.

 

 

공연예술가 홍연진 프로필

본명 홍연진, 국적 한국, 나이 38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안용주, 자녀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03년 대통령기 MBC배 수영대회 최우수선수상이 있습니다. 현재 몸무게, MBTI, 고향,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홍연진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과거 서커스 단원 시절 얼굴을 보면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항상 매력적인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은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셰프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홍연진 인스타그램에서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남편 안용주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미국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연진 인스타 바로가기

 

 

홍연진 서커스 무대 보기

 

홍연진 학창 시절과 부모님

과거 어렸을 때부터 운동밖에 몰랐고 학창 시절 운동만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 졸업 후 색다른 길을 찾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4년째 서커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팀 20명 모두 국가대표 출신으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영진 부모님은 홍영진이 어린 시절부터 운동할 수 있게 꾸준히 지원해줬고 지금도 가족의 응원과 배려가 있어 최고 명성 서커스 예술단에서 활약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홍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대호 프로필 아나운서 MBTI 대학 키 결혼 집 다마스 학력 나 혼산 비바리움

김대호 과거 MBTI 대학 다마스 고향 결혼 집 유튜브 1.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2. 김대호 오디션 최종 합격자 3.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4. 김대호 인성, 성격과 인생사 김대호 아나운서가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