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언규 나이 재산 논란 키 인스타 아들 아내 작품활동

1. 유튜버 주언규 프로필
2. 주언규 유튜브 매각과 과거 직업
3. 주언규 결혼과 아내, 아들
4. 주언규 수입과 재산

 

유튜버 주언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티빙 예능 프로그램 '더 타임 호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타임호텔 주언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주언규 프로필

본명 주언규, 국적 한국, 1985년 12월 6일생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학력 사항은 관동중학교, 강릉명륜고등학교, 단국대학교 방송영상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주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MBTI INFP, 종교 개신교이며 경력 정보는 SBS 미디어넷 스포츠경제본부 PD, 한국경제 TV 보도본부 PD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혈액형, 몸무게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주언규 유튜브 매각과 과거 직업

직업 전 방송 PD,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유명 유튜버라고 합니다. 2020년에는 포브스 코리아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100 수상을 하였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 '주언규'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콘텐츠는 경제 재테크 관련이라고 합니다. 유튜버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5년 동안 방송국 PD 생활을 하다가 그만두고 자영업, 쇼핑몰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영업 성공 후 유튜브를 하게 되었고 구독자 수 180만 명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을 2022년 7월 20억 원에 매각하였다고 합니다.

 

 

주언규 결혼과 아내, 아들

결혼을 한 기혼으로 과거에는 결혼 후 반지하에 산 적이 있습니다. 창문 밖에는 사람들 발이 보였고 방에서는 바퀴벌레가 있었다고 하네요. 평소 돈이 없어도 괜찮다고 생각을 했지만 결혼 후 돈이 없어 반지하에 같이 사는 아내를 보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어느 순간 가난에서 벗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으로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같은 내새끼'에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블랙 의상만 입는 이유는 스티브 잡스를 따라 한 것이라고 하네요. 옛날에 부자들이 하는 행동을 따라 했고 주변에 부자가 없어서 TV에 나오는 사람을 따라 했다고 합니다.

 

 

주언규 인스타 바로가기

 

 

주언규 귀여운 아들 보기

 

주언규 수입과 재산

2020년 7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와 수입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직장인 시절에는 월급 180만 원이었지만 이제는 100배를 번다고 했습니다. 또 2021년 5월에는 '박명수 라디오 쇼'에 나와 최대 월 3억 정도를 번다고 했으며 많이 벌 때도 있고 못 벌 때도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먹고사는 데는 걱정이 없고 아이가 성인이 돼도 물려줄 정도는 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주언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지연 프로필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더타임호텔 시그니처

신지연 클로이 과거 성형 나이 집안 인스타 1. 신지연 화제가 된 이유와 남친 2. 유튜버 신지연 프로필 3. 클로이 엄친딸, 과거사진 4. 시그니처 클로이 프로필 솔로지옥 신지연과 시그니처 클로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