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글로리 소희 선아 나이 학교 인스타 고향 과거사진 솔로지옥

1. 이소이 최수인 더 글로리 연기력
2. 배우 이소이 프로필
3. 이소이 과거얼굴과 솔로지옥 현커
4. 배우 최수인 프로필
5. 최수인 아역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배우 이소이, 최수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소이, 최수인의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이 최수인 더 글로리 출연

이소이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윤소희 역으로 극 중 문동은과 같은 학교 학생이라고 합니다.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일진 패거리에게 괴롭힘을 당하다가 전학을 갔지만 폐건물 옥상에서 떨어져 자살로 종결된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수인은 강현남, 이석재 딸 이선아 역으로 친부 이석재에게 가정폭력을 당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소이 프로필

본명 이소이, 국적 한국,  2000년생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1년 웹 드라마 '무물쭈물 EP01'이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이소이 과거사진과 솔로지옥 현커

직업 신인 배우로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더 글로리에서는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서 여자 출연진 이소이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전에는 '이장희'라는 이름이었지만 배우 데뷔 후 '이소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외모를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솔로지옥 시즌2'에서 남자 메기 '김세준'과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남자친구 여부와 현커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최수인 프로필

본명 최수인, 국적 한국, 2004년 3월 5일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2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 매니지먼트 MMM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독립 영화 '우리들'이라고 합니다. 2016년 영화 '우리들'에서 이선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고  2016 체코즐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최우수 여배우주연상, 제11회 영 어바웃 국제영화제 최우수연기자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최수인 데뷔 초 아역 연기 보기

 

 

이소이 인스타 바로가기

 

 

이소이 솔로지옥 출연 보기

아역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최수인의 원래 꿈은 변호사였지만 부담스러웠다고 합니다. 우연히 TV를 보다가 연기자들이 연기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여 배우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친동생이 먼저 연기를 하고 있었고 최수인도 그냥 해보고 싶어 동네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에는 조용한 성격이었지만 배우 활동을 하면서 말수가 많아졌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면서 자신감이 생겼고 친구도 많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소이, 최수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수인 귀여운 인터뷰 보기

 

 

정성일 와이프 자녀 인스타 대학 복근 부인 학교 학력 키 배우 더 글로리 하도영

정성일 와이프 자녀 인스타 고향 복근 대학교 학력 배우 정성일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 2'에서 하도영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 송혜교, 염혜란,

lucky04.tistory.com

 

더 글로리 아역 배우 프로필 배강희 송지우 서우혁 송병근 나이 인스타 등장인물 최혜정

더 글로리 아역 배강희 송지우 서우혁 송병근 등장인물 나이 인스타 배우 배강희, 송지우, 송병근, 서우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 이사라, 명품 편집숍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