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말고 동거 세미 윤진 영식 이상미 인스타 성형 과거 몸매 얼굴 파혼

1. 제미 준석 러브스토리
2. 모델 정세미 프로필 (남친 프로필)
3. 나는 솔로 영식 여자친구 나이, 직업
4. 상미 성호 커플 러브스토리
5. 가수 조성호 디노 프로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는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 말고 동거 출연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미 준석 러브스토리

두 사람은 자주 가는 카페에서 우연히 몇 번 보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준석이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고 세미도 준석에게 호감이 가서 연락처를 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일주일에 7번을 만났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3일은 여자친구 세미의 집에서 지내면서 결혼 전 동거를 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고 했습니다. 동거를 하면서 다른 성향, 성격 차이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모델 정세미 프로필 (남친 프로필)

본명 정세미, 국적 한국, 1998년 10월 16일생으로 26살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4kg이며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검정고시,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엘삭으로 현재 직업은 모델,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최준석 나이는 31살이며 직업은 S그룹 계열사 마케터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런던대학교 경영학과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영식 여자친구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은 여자친구 정윤진과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정윤진 나이 38살이며 직업 뷰티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이혼 7년 차로 자녀는 8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디엠을 통해 알게 되었으며 재혼을 염두하고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영식 본명 김장년이며 나이 38살이라고 하네요. 이혼 후 8살 딸을 혼자 키우고 있습니다.

 

상미 성호 러브스토리와 직업

이상미 조성호 커플의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연애한 지는 12년 차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만나면서 셀 수 없이 많이 헤어졌고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교제를 하면서 2021년에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했고 202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써클하우스'에 나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결혼이라는 제도에 묶이는 것보다 동거가 편하다며 결혼 취소 소식을 부모님께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미 직업 광고 모델 겸 유튜버라고 합니다.

 

가수 조성호 디노 프로필

본명 조성호, 국적 한국, 1990년 12월 25일생으로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MBTI ISFP, 종교 기독교이라고 합니다. 조성호는 과거 아이돌 그룹 헤일로 멤버였으며 지금은 유튜버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이상미와 함께 커플 유튜브 채널 '이봉조봉커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결혼 말고 동거 출연진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세미 인스타 바로가기

 

 

영식 여차진구 인스타 보기

 

 

이상미 인스타 바로가기

 

 

조성호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나이 옥순 광수 현숙 영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심효정

나는 솔로 13기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안 키 성형 1. 나는 솔로 13기 촬영 장소와 출연자 특징 2.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3.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4. 나는 솔로 13기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