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축제 마트 쇼핑몰 돌고래 투어 (볼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여행을 하면서 가볼 만한 곳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괌 여행 중 축제, 쇼핑몰, 마트, 야시장을 가봤는데요. 특히 데데도 축제는 색다른 체험이었습니다.

 

1. 괌 데데도 축제
2. 괌 돌핀크루즈
3. 괌 K 마트, 페이레스 슈퍼마켓
4.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괌 프리미어 아울렛

 

1. 괌 데데도 축제

데데도는 괌에서 두 번째로 크고 가장 인구가 많은 마을이라고 합니다. 렌초 공원에서 데데도 마을 축제를 한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마을 주민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어 먹고 액티비티 체험을 한다고 합니다. 괌 전용 퍼포먼스 그룹의 공연으로 인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데데도 마을 축제 당일에는 트롤리를 무료 이용 가능했습니다. 

 

2. 괌 돌핀크루즈

괌 액티비티 중 돌핀크루즈는 항상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괌 여행 중 필수 코스로 괌 돌고래투어는 괌 돌고래를 볼 수 있는데요. 괌 돌핀크루즈를 예약하면 선상낚시, 스노클링, 참치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괌 돌핀크루즈는 예약하면 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를 해주며 구명조끼, 스노쿨링 마스크, 낚싯대 등 장비를 제공해요. 수영복, 수건 등은 개인이 챙겨야 한다고 합니다. 괌 돌핀크루즈에서 다양한 물고기와 돌고래를 볼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 괌 돌핀크루즈 가격 - 1인당 65불 정도

3. 괌 K 마트, 페이레스 슈퍼마켓

괌 여행 시 K 마트는 꼭 가는 곳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식료품뿐만 아니라 괌 여행 선물도 살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괌 여행 중 한국 음식이 먹고 싶다면 K 마트에 가면 되는데요. 가면 한국 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라면, 김치, 한국 과자 등이 있어요. 괌 운영 시간은 24시간으로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아무 때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괌 페이레스 마트에서는 생선, 소고기, 돼지고기를 살 수 있어 바비큐를 할 수 있으며 과일도 살 수 있습니다. 또 케이크, 베이커리 등이 있어 가볍게 식사를 하고 싶을 때 가면 좋아요.

 

  • K - 마트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4.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괌 프리미어 아웃렛

 

괌 프리미어 아웃렛은 괌 최고의 쇼핑 핫 플레이스로 쇼핑 천국이라고 합니다. 타미 힐피거, 로스 등으로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마이크로 네시아몰에서는 미국 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페이레스가 입점해 있으며 고디바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또 비타민 월드가 있어 다양한 영양제를 살 수 있고 선물용으로 좋다고 합니다.

  • 괌 프리미어 아웃렛 영업시간 - 10:00~21:00
  •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영업시간 - 일, 목 11:00~20:00/ 금, 토 11:00~21:00

 

그리드형(광고전용)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필수 관광지 추천  (0) 2023.02.11
괌 호텔 추천 (롯데, 두짓비치, 온워드)  (0) 2023.01.31
괌 필수 맛집 투어  (0) 2023.01.19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