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건우 나이 키 한예종 학력 유튜브 여자친구 고향

배우 김건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더 글로리 명오 김건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건우 프로필

  • 본명 - 김건우, 국적 - 한국
  • 나이 - 1992년 1월 10일 30살
  • 가족 -  부모님
  •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 182cm, 몸무게 - 72kg
  • 소속사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군대, 고향, MBTI,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건우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6년 영화 '울이에게'에서 주연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2017년으로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김탁수 역이라고 하네요. 2018년에는 드라마 '나쁜 형사' 장형민 검사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악역을 자주 맡아 실제 성격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렬한 인상 때문에 드라마 '더 글로리' 손명오 역을 만장일치로 낙점되었다고 하네요.

 

김건우 과거와 여자친구 유무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살펴봤는데요. 개성있는 이목구비과 그대로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드라마 '쌈 마이웨이'부터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한강에서 달리기를 하고 있으며 10Km 마라톤에 도전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와 이상형은 비공개라고 하네요.

 

 

김건우 인스타 바로가기

 

 

김건우 복근 유튜브로 보기

 

김건우 몸매 관리와 닮은꼴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김탁수 역을 위해 하루에 2번씩 운동을 하면서 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악역을 맡으면 준비 과정이 힘들고 기존에 했던 악역들을 뛰어넘기 위해 고민을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착한 역도 맡아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러브라인 연기도 해본 적도 없어서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김우빈 닮은꼴 얼굴로 간혹 그런 이야기를 듣는다고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너무 부끄럽고 살짝 스처 간 정도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건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차주영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성형 학력 학교 더 글로리 혜정 엄친아

차주영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학교 엄친아 1. 배우 차주영 프로필 2. 차주영 악역 연기와 실제 성격 3. 차주영 성형 유무와 연애스타일 4. 차주영 미국 유학과 몸매 관리 배우 차주영

lucky04.tistory.com

 

송혜교 프로필 리즈 키 실물 엄마 인스타 실물 몸매 남자친구 성격 고향 졸업사진

송혜교 프로필 과거 리즈 실물 엄마 인스타 몸매 남자친구 1. 배우 송혜교 프로필 2. 송혜교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3. 송혜교 이상형과 실물 미인 4. 송혜교 몸매 관리와 실제 성격 배우 송혜교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